2014년 12월 24일 수요일

간만에 수라토끼 얼굴 안까먹으러 접속


(얼굴에 점 하나 박았을 뿐인데 매력터진다)


버그가 건 8개월만에 고쳐져서 조금씩 하는 중

버그도 어째 전투스킬 개편하다가 실수로 고친게 아닐까 추정됨...
대체로 데브캣 이 양반들은 '고쳐야지'하고 시작하는 것 보다는 그 경우가 훨씬 많으니까.


근접전투 개편이라고 해서 뭔가 전투시스템 2.0을 전체적으로 재개편 했나 싶었는데...
그렇게 거창한 건 아니고 기존에 근접전에서 소외받던 무기계열을 상향시킨 정도.

스매시 일변도의 단타무기보다 효율면에서 드럽게 딸리던 연타무기의 단점을 어느정도 커버하...는줄 알았는데 개선안됨. 망함...
듀얼웨폰 마스터리를 추가해서 쌍수무기를 버프.. 또 검/둔기/도끼류의 특수속성을 추가함.

항상 DPS논란의 밥상위에 오르던 근접스킬들을 범위형 속성을 늘리면서 (드디어 알았다, 이것들이 드디어 윈밀 일변도의 의미가 뭔지 깨달았다고...!!) 좀 더 응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선했다... 고 믿는다.

어차피 현재 다이나믹의 진짜 문제는 다운/경직수치의 완급조절이기 땜시롱.



생각해보면 난 이 게임이 어느순간부터 패치를 한다고 하면 불안해진다(...)
개선하는 것 이상으로 고의든 아니든 전반적으로 조져먹는게 많아서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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