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8월 12일 금요일

자비 털어서 안팔리는 책 만듬


증정용으로 제작하는데 생각해보니 만화 분량도 분량이고
올컬러 인쇄라서 비용이 눈덩이 처럼 불어나버림 ㅇ<-<





책자 규격에 맞춰서 레이아웃도 전부 손보고
대사 폰트도 바꾸고 일부 대사도 수정하고...

그래도 완성하니까 뭔가 보람차고 좋드아.

댓글 8개 :

  1. 속지는 어떨지 궁금했는데 혹시나 하고 와봤더니 여긴 있네요
    ㅎㅎㅎ...트윗에도 올리시는게 어떠신지..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블로그 방문자 말고는 은근슬쩍 비밀로 하려고 해서ㅋㅋㅋ

      삭제
    2. 히-익
      어서 팔로워분들께 이 사실을 알려야겠군요!

      삭제
  2. ㅎㅎ 재고남는거있나요?
    재고남으면 귀띔해달라길래

    답글삭제
  3. 헝..어디서구할수있는건가여..

    답글삭제
  4. 저거 혹시 1년전에 롤에서 개최했던 그림대회(?)에 나왔었던 작품인가요?

    답글삭제
  5. 맞네 ㄷㄷ 진짜 재밌게봐서 그 그림만 추천했었는데..

    답글삭제
  6. 아- 이런 거 좀 빨리빨리 알아볼걸.. 하...... 팬텀크로님... 이제라도 제가 구독했으니 이제라도! 작품 판매하신다거나 이벤트 진행하는거 있으시다면... 무조건 지르겠습니다.. 제 지갑은 열려있어요!

    답글삭제